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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24 토지대장 등 발급신청시 전화번호 앞자리 잘못 입력되어 있습니다. 오류 시 조치방법낙서장 2024. 7. 22. 17:52728x90반응형
집앞에 하천이 넓어진다 하여 수용당해야한다고 연락받음T.T
하... 지금 하천도 꽤 넓은 것 같은데...
머... 어짜피 하천법은 이길수가 없으니... 가격 협상도 사실상 불가하고... 그냥 내어 드려야함...
그 와중에 축협에서 근저당 해제 하러 갔더니... 해제 등기비용도 자네가 내게 하셔서 등기비용 내어드리고...
수용당하는 입장에서 등본에 인감 각 1통씩 2통에... 토지 등기부등본에 건축물 대장에... 다 떼오라고 하심...
그럼 서류비냐 따로 측정해서 더 주시던지... 축협 왔다갔다 동사무소 왔다 갔다... 쳇...
그나마, 정부24와 홈택스, 인터넷 등기소 이용하면 등본은 무료, 토지등기부등본은 필지별 1,000원, 토지대장은 필지별 300원 이라 하여, 그렇게 이용해보는데...
(그러고 보니... 그럼 토지라도 1필지로 잘라가시던지... 굳이 수회 계획변경이라고 난도질 해서 한필지를 여러조각 내시고는 보상금액도 다르고 나몰라라 ㅎㅎㅎ)
정부24에서 토지대장 발급 받으려는데,
"회원정보의 전화번호 앞자리가 잘못 입력되어 있습니다.
회원정보의 전화번호를 수정하신 후 신청해주세요."
아... 내 휴대전화 번호가 011로 가입되어 있어서 그런가???
고객 정보 수정 후 다시 접속했는데...
똑같음.... 머지...
로그인 다시 해줘야 반영되나?
로그아웃 로그인 다시 했는데, 똑같음...
창을 닫아서 세션을 다시 해줘야 해나? 해서 창 닫고 다시 시도 해도 똑같음...
하... 콜센터 전화!
1588-2188 걸어서
일단 토지대장이니까 내선번호 1번 눌렀더니
잠시만 기다리세요 하고 끊는다...
머지??? ARS가 잠시만 기다리고 끊는건가???
한번더 시도... 똑같음
02-721-0600 으로 걸어서 역시 1번 눌러보니 똑같음...
아.. 그냥 끊어버리는구나... ㅎㅎㅎ 대체 이후에 어떤 상담사던 받으면 그 뒷감당을 어찌 하라고...
대부분 상담 근로자분들이 힘든이유가 콜센터 회사에서 제대로 연결을 못해주니 뭔가 잘 않되고 화난 상태에서 전화하는데, 그와중에 회사에서 이렇게 일방적으로 ARS가 끊어버리면, 결국 해결을 위해 계속 뭔가 전화를 하실테고... 그럼 연결된 상담사님은 더 힘들어 질텐데... 요즘 우리나라는 관이나 기업이 사고치고는 일선 근로자 앞세우고 일선 근로자 힘들게 했으니 고객이 나빴어 하는 분위기인듯... 사실 잘못한건 관이나 기업인데...
여하튼 그럼 고객정보 문제라고 하니 이번에는 4번 회원가입 및 로그인 문의로 연결 시도!
5명 5분 대기 통보 받고 5초 이내에 연결됨
토지대장 발급시 전화번호 앞자리 오류에 대해 문의 하니, 확인해보신다고 하시고,
잠시후 문제되는 부분이 휴대전화번호가 아닌, 일반전화번호가 입력되어있는데, 그게 지금은 없어져서 공란이여야하는데, 이전 데이터가 남아있어서 그렇다고 삭제를 해야한단다... 헌데, 지금은 없어져서 전산팀에 삭제 요청을 하고 그게 처리되어야한다고 통보 받음... 음... 왜 항목을 없애는데, 데이터는 그대로 보관하였지? 전화번호도 개인정보 일텐데... 그리고, 보관할꺼면 항목을 남겨두고, 삭제할꺼면 데이터도 삭제하고... ㅎㅎㅎ 그냥 웃지요...
하.. 그냥 빨리 지워달라고 요청드리니, 전산팀 협조 필요한 부분이라 영업시간 기준으로 2시간 정도 소요된다고 통보받음... 음... 5시 반 넘어서 전화한거라... 내일 오전중에나 되겠구나...
점점 공공행정서비스가 많이 어설퍼 지는것 같다... 돈(세금)받고 하는일인데... 자원봉사로 하는것도 아니고...
...
내용 추가합니다. 일단 다음날 오전까지 처리가 않되어서 그냥 주민센터 방문해서 발급받고 처리했습니다. 이후 15일이 지난 지금까지도 여전히 조치는 않되는 상황입니다. 않해주려낭... 다시 쪼아야하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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