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G Uplus IPTV 채널 비교 표 엑셀파일
    엑셀파일만들기 2022. 11. 24. 18:25
    반응형

    가입시 사은품 관련하여 1달 뒤에 요금제 바꾸라고 알려주신다고 하였고... 역시나 안알라줌^^;; 그래서 그냥 고객센터 전화하고 1달 지났는지 물어보고는 낮춰 봅니다...

     

    헌데... LG Uplus IPTV 요금제가 4가지 란다 (더 많은것 같은데 유료팩 추가의 개념이여서 그런지 혹은 내가 소호 요금제 여서 그런지 몰겠음)

     

    해서 차이점을 물어봤음...

     

    음...

     

    서로 침묵...

     

    "그죠 이게 머 채널 수 많다고 중요한것도 아니고... 허허"

     

    서로 머쓱

     

    일단 그냥 베이직으로 결정... 뭔가 한동안 TV를 본의아니게 멀리 해버리고 OTT에 집중하다 보니 뭔가 정주행만 하게 됨... 그래서 요금제 선택이 혼란스러움... 그냥 제일 싼거 할까 하다가 아래서 2번째로 결정 아직도 뭐가 다른지는 모르겠음...

     

    혹시 몰라 다시 요금제 변경하려면 제한이 있는지 물어보니 한달에 1번만 교체 가능하다고 함

     

    그래서 차이를 비교해 보고자 유플러스 홈페이지 방문!

     

    홈페이지에 인터넷/IPTV 메뉴에 체널안내 메뉴에 들어가 보니 친절하게 각 요금제에 나오는 채널이 안내되어있음...

     

    예...

     

    채널이 몇십개도 아니고 재방이 꽤많은 수백개 채널 깔아 놓고 나오는 채널 알려줘봐야... 특별하게 선호 채널이 있는 것도 아니고... ㅎㅎ 요금제 선택에는 비교가 중요한건데... ㅎㅎ

     

    그러고 나서 좀더 찾아보니

     

    요금제 제외채널 비교 메뉴가 친절하게 있네요

     

    흠... 뭔가 팝업을 링크로 걸고 싶은데... 소스로 되어있네요 ㅎㅎㅎ

     

    머 어짜피 친절하게 제외채널 표가 있어도... 이게 붙어 있지 않으면... 또 보기가 힘들어요...

     

    그래서 그냥 통채로 엑셀로 복사하고 요금제 틀고정 하고, 나오는 채널 색깔 표시 하였습니다.

     

    비교하실 요금제를 열 방향으로 잘라내서 옆에 붙어 두시면 좀더 쉽게 비교가 가능하십니다.

    LGiptv채널비교.xls
    0.08MB

    헌데... 기본팩은 왜 X 표시 하셨지??? 기본팩은 다 나오는거 아닌가??? 울집도 나오던데.. 홈페이지 담당자가 올려놓고 안보시낭...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